맑은공기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조성아 원더바스 레몬청 클렌저 포스팅

조성아 원더바스 레몬청 클렌저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가 깨끗하고 건강해지는데,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조성아 원더바스 레몬청 클렌저 

레몬청 클렌저는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제품은 화학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줍니다.

조성아 원더바스 레몬청 클렌저 효과

조성아 원더바스 레몬청 클렌저를 사용하면 피부가 더욱 맑고 깨끗해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기 때문에 피부 표면이 매끈해지고 피부톤이 밝아지는 효과를 보입니다.

 

조성아 원더바스 레몬청 특징

조성아 원더바스 레몬청 클렌저에는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효과적으로 클렌징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레몬 추출물을 비롯한 다양한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해줍니다.

 

조성아 원더바스 레몬청 클렌저 사용 방법


조성아 원더바스 레몬청 클렌저를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물에 적당량을 덜어서 거품을 내고, 얼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 클렌징을 합니다. 그 후에 물로 헹궈주면 완료됩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건성 피부일 경우에는 클렌징 후에 적절한 보습제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지성 피부일 경우에는 클렌징 후에도 물로 충분히 헹궈줘야 합니다.

### **Q1: 레몬청 클렌저를 사용하면 피부가 건조해질까요?**
A: 레몬청 클렌저는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건조해지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 **Q2: 레몬청 클렌저를 매일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A: 레몬청 클렌저는 오히려 매일 사용할수록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피부 타입에 따라 맞는 빈도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 **Q3: 레몬청 클렌저는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가요?**
A: 대부분의 피부 타입에 적합하나, 예민한 피부일 경우에는 사전에 패치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 **Q4: 레몬청 클렌저를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잘 지워질까요?**
A: 레몬청 클렌저는 피부에 남은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데, 머릿속과 눈 주위에는 조금 더 주의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Q5: 레몬청 클렌저를 사용한 후에 향이 강한가요?**
A: 레몬청 클렌저는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향이 강하지 않으며, 사용 후에는 산뜻한 레몬 향이 남습니다.

조성아 원더바스 레몬청 클렌저는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클렌징이 필수적인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를 부드럽고 맑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거품과 상쾌한 레몬 향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레몬청 클렌저,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지인의 추천으로 구매해봤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폼 클렌징을 다 써가던 중 최근에 추천받았던 요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 기준에 가격이 저렴한 건 아니었지만, 피부에 자극도 없고 깨끗하게 잘 닦이고 세안 후 촉촉함이 대단하다고 해서요. 완전 제가 찾던 제품이더라구요. 워낙에 민감한 피부라서 스킨케어든 클렌징 제품이든 사용하던 것만 사용해야하는 극 예민한 피부인데요, 이건 반신반의하면서 믿고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전 레몬청이라서 향긋한 레몬향을 생각했었는데 전혀 아니구요. 향만 맡으면 엥? 이건 뭐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는 알갱이와 함께 뽀득뽀득 풍부한 거품으로 개운한 세안을 할 수 있습니다. 세안 후 정말 어찌나 촉촉한지!!! 지인이 왜 그렇게 추천한 건지 너무 고맙게 느껴지더라구요. 꽤나 거품이 풍부하니 한 번만 펌핑해서 사용해도 엄청 충분합니다!!! 단, 향에서 호불호가 나뉠 수 있겠지만, 전 완전 향만 빼고 완전 극호입니다!!!!

 

조성아 원더바스 레몬청 클렌저를 사용한 후 촉촉함이 정말 촉촉해요. 피부 자극은 전혀 없어요. 세정력도 잘 닦여요.

세정력은 떨어지지만 촉촉합니다. 또 3번째 구매 후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깁니다! 저번에 10월달에 주문해서 사용했었는데 2달 좀 넘게 사용한 거 같네요. 저는 아주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보니 안 맞는 화장품이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면 바로 좁쌀 여드름이 올라오고 얼굴이 붉어집니다. 약산성 클렌징 폼이 좋다고 해서 원래는 닥터지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피부에 뭐가 올라오진 않는데 세안하고 나면 너무 건조하고 땡기는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저한테 너무 잘 맞고 괜찮아서 계속 재주문해서 쓰게 되네요!

세정력은 떨어지지만 촉촉합니다. 제형도 부드럽고 세안 후 촉촉하며 건조하지 않았어요. 자극도 자극이 없어요.

반응형
profile

맑은공기

@공기청정기 필터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

검색 태그